[메트라이프·한국경제 KLPGA 챔피언십] 3천만원 상당… 갤러리 경품이벤트 '풍성'

입력 2014-09-16 17:04  

18∼21일 경기 안산 대부도 아일랜드C.C
팬사인회, 갤러리 칩샷·퍼팅대회, 경품이벤트 등
3천만원 상당 골프용품, 고급와인 등



[이선우 기자] 안산 대부도 아일랜드C.C에서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열리는 '제36회 메트라이프·한국경제 KLPGA챔피언십'(총상금 7억원, 우승상금 1억4000만원)에는 갤러리를 위한 팬사인회, 갤러리 퍼팅·칩샷대회, 경품이벤트 등이 예정돼 있다.

먼저 대회 2라운드 경기가 열리는 19일 안신애, 김하늘, 윤채영 등 주요 선수가 참여하는 팬사인회가 열린다. 대회장 내 스타트하우스 앞에서 오후 5시30분부터 30분간 이어지고 다음 날인 20일은 오후 4시30분부터 열린다.

골프매니아를 위한 갤러리 콘테스트는 주말인 20, 21일 예정돼 있다. 토요일인 20일 연습그린에서는 갤러리 칩샷대회가 열리고 대회 마지막 날인 21일은 퍼팅대회가 오전 11시30분부터 열린다. 칩샷과 퍼팅을 시도해 볼을 홀컵에 가장 가깝게 붙인 순서에 따라 1∼3등에게 퍼터(우승)와 건강팔찌(2,3등)를 경품으로 준다.

대회장 입구에 들어서는 갤러리 플라자에서는 주말을 맞아 대회장을 찾는 가족 관람객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관람객을 위한 에어바운스 놀이터(20, 21일), 페이스페인팅, 솜사탕 무료증정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한국경제신문은 창간 50주년을 기념해 갤러리를 대상으로 기념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임스밀러 '탑스핀(TOPSPIN)'은 갤러리 플라자에 마련된 전용 부스에서 퍼팅 현장이벤트를 통해 퍼터를 경품으로 준다. 동시에 시중가 35만원짜리 2014년 신형 '투어필말렛(Tour Feel Mallet)' 퍼터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프장 전산 토탈 솔루션 기업 무노스는 이달 22일 오픈하는 골프장 부킹사이트 '골프K'(www.golfk.co.kr) 런칭을 기념해 레이크힐스 10만원 쿠폰(5명), 강남300C.C(경기 광주), 이븐데일C.C(청주), 파가니카C.C(춘천) 주중 무료 라운드(각 1팀),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1박스(3명)를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회 최종 4라운드가 열리는 21일은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갤러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언세트, 드라이버, 유틸리티, 웨지, 우드, 퍼터 등 골프용품부터 시중가 6만원짜리 고급와인에 이르기 까지 품목도 다양하다.

특히 이번에 경품으로 주는 와인은 와이넬(Winell)이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판티니 몬테풀치아노 다부루쪼' 와인으로 2013년 세계 2대 자전거대회 '지로 디탈리아(Giro d'Italia)' 우승자인 마테오 라보띠니(Matteo Rabottini)를 기념해 이탈리아 파네세社가 출시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이다.

갤러리 경품 이벤트 참여는 입장권에 붙어 있는 응모권을 대회장 입구에 설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응모권 추첨은 대회 마지막 날인 21일 4라운드가 끝나고 우승자가 직접 뽑는다.

안산=이선우 한경닷컴 기자 seonwoo_lee@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