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 실전고수 특별초청 무료증권방송! 하락장 반등주도주는?

입력 2014-10-20 09:30  

“스마트폰이 발달하고 SNS 등 네트워크가 일상화되면서 수많은 증권가 루머들과 찌라시들이 돌아다니는대. 나만 모르면 뒷쳐지는 것 같고, 따라가면 역정보로 당하고… 저금리 상황에서 주식투자를 안할수도 없고… 어떻게 해야될지 정말 모르겠어요. 말 그대로 진퇴양난이네요.”

어느 개인투자자의 한 섞인 표현이지만, 최근 우리나라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를 하는 모든 투자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말이다. 투기성 펀드붐과 서브프라임사태, 재스민혁명에 이은 유럽의 재정위기, 세계 경제 11위의 대국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우리나라 주식시장은 국내외 크고 작은 이슈들로 항상 크게 요동치는 모습이다. 더욱이 스마트폰 3천만시대를 열면서 검증되지 않은 무분멸한 정보들이 넘쳐나면서 본의아니게 시장에 적응을 못하고 큰 손실을 보는 개인투자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실전매매에 특화된 고수초청! 스페셜 무료증권방송 진행中, 4분기 대장주를 잡아라'
- 공개방송 입장하기 → [클릭]

한때는 코스닥 개별주를 사면 수백%수익이 난적이 있었다. 지금은 널리 퍼진 MACD, 이동평균선,볼린저밴드 등 기술적인 차트매매만 알아도 매일 재미있는 수익매매를 할 수도 있었다. 또한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테마만 잘 타면 두배, 세배 대박을 낼 수 있었다, 하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결과적으로 어느 누구 하나 수익을 냈다는 사람을 찾기가 힘들다. 슈퍼개미로 이름을 날리고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던 몇몇 이들도 어느 순간 조용히 사라져 버렸다.

주식투자를 단순히 하루 이틀 깜짝 수익을 만들기 위해 하는 사람은 없다. 더욱이 미래에 대한 보장도 없고,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식은 죽을 때까지 평생 공부하고 활용해야되는 필수 능력이 되어버렸다. 어려운 시장! 소리없는 전쟁터! 고수들이 넘쳐나는 주식시장에서

그래도 꾸준한 수익! 시장 흐름과 무관한 안정적인 수익! 모두가 원하는 수익매매를 하는 실전고수들은 존재한다. 지금 같은 어려운 시장에서도 매월 30%이상의 대박수익매매를 하는 실전고수들! 그들은 누구인가?

■ 드디어 등장! 개인투자자들의 빛이 되어줄 실전최강 고수의 기법 및 관심종목 大공개 → 입장

서옥경대표, 김재수소장, 김영구대표(주신), 바다나라, 와이즈 등 현재 최고의 증권전문가로 명성이 자자한 고수들의 릴레이 무료공개방송이 시작합니다.

배우면서도 놀라운 급등주 발굴 비법과 2014년 4분기 마지막 대장예상종목 및 시황전략 공개!

하루하루 크게 바뀌는 주식시장! 단 1초도 아깝다.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실전고수 특별초청 무료증권강연회 → 지금바로 참여하기! [입장]

■ 최근 시장 특징종목
진원생명과학, 넥슨지티, 제일바이오, 유니더스, 코아스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