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우리證 김한상 2.63%↑ 선방…한화타임월드 '적중'

입력 2014-11-13 16:25  

[ 노정동 기자 ] 국내 증시가 엇갈린 흐름을 보인 13일 '2014 삼성 SMART TV배 한경스타워즈' 참가자들은 대부분 수익률 개선에 실패했다.

이날 코스피지수는 금융통화위원회와 옵션만기일을 맞은 경계감에 장 초반 보합권에서 등락하다 0.34% 하락 마감했고, 코스닥지수는 0.23% 오르며 사흘째 상승세를 이어갔다.

김한상 우리투자증권 테헤란로 WMC 대리와 배승호 하나대투증권 청담금융센터 대리만이 이날 1% 이상의 수익률을 거둔 참가자였다.

김 대리는 이날 2.63%의 수익률을 올리며 누적수익률을 53.49%로 끌어올렸다.

그는 이날 거래는 없었지만 보유 중인 산성앨엔에스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이날 모두 3%대 강세를 보이며 270만원 가량의 평가차익을 남겼다.

김 대리가 576주 보유하고 있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최근 제주공항 면세점 입점으로 매출 성장 기대감에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이다. 이 기업은 최근 4거래일간 14% 가량 급등했다.

또한 그는 원익큐브와 컴투스도 각각 3.29%와 1.53% 상승하며 72만원의 평가이익을 추가로 기록했다.

배 대리도 이날 1.76% 수익률을 기록하며 선방했다. 그의 누적수익률은 18.69%로 올랐다.

배 대리도 이날 거래는 없었지만 보유하고 있는 사조해표삼양사가 나란히 급등하며 85만원 가량의 평가차익을 남겼다. 또 링네트 한국콜마 조선선재도 나란히 상승했다.

나머지 참가자들은 이날 대부분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하며 부진했다.

2014 한경 스타워즈 실시간 매매내역은 한경닷컴 홈페이지(http://starwars.hankyung.com)와 '슈퍼개미' 증권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슈퍼개미'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가입하면 스타워즈 외에 다양한 주식정보를 1주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