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문트 '메티스타워X오렌더' 스페셜 패키지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11-24 10:10  

골드문트 '메티스타워X오렌더' 스페셜 패키지 출시

오렌더 뮤직서버X100 함께 구성 최상의 음질 구현



덩치 큰 하이엔드 오디오가 인테리어를 망친다는 고정관념은 이미 깨진지 오래다. CD수준의 음질은 꼭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다는 고정관념 역시 바뀌고 있다. 사람들은 보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는 동시에 고음질의 음악을 즐기기 원한다.

이런 가운데 오디오갤러리(대표 나상준)이 ‘골드문트 윈터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스마트한 오디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나섰다. 골드문트의 신제품 완판 기념 프로모션으로, 기존 메티스타워의 소비자 판매가격에서 별도의 추가금액 없이 구입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GOLDMUND)의 ‘메티스타워 와이어리스’와 오디오 뮤직서버 전문 브랜드인 오렌더(Aurender)가 골드문트 제품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기능이 탑재된 ‘뮤직서버X100’으로 구성돼 있다.

‘메티스타워 와이어리스’는 노트북에 바로 연결해도 골드문트의 리얼 사운드를 그대로 구현해주는 오디오 시스템으로, 출시 한달 만에 1차 입고분이 완판되는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사용이 매우 간편한 제품이지만, 오렌더의 ‘뮤직서버X100’은 노트북으로 음원을 감상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최소화시켜주어 메티스타워 와이어리스의 성능을 최대한 발현해줄 수 있도록 해준다.

오디오갤러리 관계자는 “뮤직서버X100는 대용량HDD와 SSD캐싱 기술 도입, 무소음 하드웨어 하우징 설계로 노트북에 설치돼 있는 타 프로그램의 간섭 없이 고유의 음향을 그대로 구현해준다”고 설명했다.

뮤직서버X100은 1테라(상위모델 6테라)의 용량, 고음질 디지털 음원과 CD음원 리핑 기능, 전용 컨트롤 앱 등을 지원한다. 리핑한 음원은 영구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다. 오렌더 전용 앱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설치해 자유롭게 컨트롤이 가능하고 간편하게 고음질 음원의 감동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와이어리스 스피커 골드문트 메티스타워 X오렌더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골드문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