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협력사를 통해 참가한 네오아레나의 <프로젝트N>부스에는 일 평균 약 700명, 총 3000여명이 방문하였으며, 총 1천 800여명이 게임 시연 및 이벤트에 참여하였다. 유저 의견을 보면 10대에서 20대 남성들의 선호도가 높았으며, 설문 참여자 약 74%가 '재미있다, 출시하면 하겠다'라고 답했으며, 그 중에서도 '그래픽 및 캐릭터 호감도'와 '타격감'에 대해 높은 점수를 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스타용 특별 버전으로 일반에게 공개한 <프로젝트N>은 현장에 개발사 및 네오아레나임직원이 상주하여 매일 매일 유저의견을 반영한 게임 패치를 실시하고, 보스 던전 업데이트, 스테이지 콘셉트 변경 등 적극적으로 유저와 소통하는 모습에 유저들의 호응이 높았다.
네오아레나 게임사업본부 신동준 실장은 '지스타를 통해 유저와 소통하면서 프로젝트N에 대한 가능성을 재 확인할 수 있었다'며 '호평 외에도 조작감, 콘텐츠 등 개선할 부분들도 있지만, 공개되지 않은 많은 콘텐츠가 있고, 출시 전까지 남은 기간 완성도를 높여 실망시키지 않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려하고 정교한 액션성과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모바일액션RPG<프로젝트N>은 조작과 액션의 재미가 배가된 일반 던전부터 보스 던전, 유저간 대결 등 다양한 게임모드, 스타일리시한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네오아레나, '베나토르' 극한전 업데이트!
네오아레나, '토이즈' 라인(LINE) 타고 전세계 나간다!
네오아레나, '프로젝트N' FGT 성황리에 끝났다!
네오아레나, 베나토르 12월 중국 비공개테스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