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특수 능력의 신규 레어 장비 3종 공개

입력 2014-11-26 13:44   수정 2014-11-27 13:13

<p>㈜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는 금일(26일), 2주 한정 레어 장비를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인 레어 장비는 일정 범위 내에서 순간이동을 하며 상대를 공격하는 '점퍼 가방', 번개를 내려치는 '제우스 갑옷', 상대에게 표식을 남긴 후 칼날 공격을 하는 '블레이드 모자' 총 3종이다.

특히 '제우스 갑옷'은 강력한 번개 공격뿐 아니라 사용자의 모습을 뇌운으로 바꾸어 상대의 시야에서 모습을 감추고, 뇌운에 닿는 대상은 약 2초간 스턴 상태에 빠지게 하는 등의 특수 능력을 보유했다.

더불어 <로스트사가>는 26일부터 12월 3일까지 '콩 주머니' 까기와 '깃발 뽑기', '참 잘 했어요' 코인을 모으는 '로사의 별난 운동회'를 진행한다.

'콩주머니'는 게임 접속 45분 달성시 마다 반복 지급 되며, 주머니 안에는 최대 10만 페소(게엄머니)와 200개의 클로버가 담겨 있다.

진영전과 강시모드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받을 수 있는 '참 잘 했어요'는 모은 개수에 따라 이벤트 샵에서 복불복 돈주머니, 등급별 장비 보급, +10 레어 영구 장비 등과 교환할 수 있다.

29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깃발 뽑기'는 게임 접속 및 진영전, 래더전 플레이 시 청기-백기 중 하나를 랜덤하게 제공하고, 색 별로 모은 깃발의 개수에 따라 숲, 눈, 불, 기계의 황금상자와 열쇠를 제공한다.

또한,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패키지도 구성했으며, 치킨프랜차이즈 '또래오래'와 제휴를 통해 '또래오래 치킨윙', '나의 치느님' 모션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를 비롯한 <로스트사가>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로스트사가', '갓 오브 하이스쿨'의 '박일표' 등장!
'로스트사가', 신의 힘을 발휘 하는 '데미갓 갑옷' 공개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강력한 '파괴자'가 온다!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스팀 진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0313] 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닷컴 캡스탁론 1644 - 1896]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능! 최고 3억원까지 가능!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