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온라인보험 브랜드 '하나 i Life' 출범

입력 2014-12-02 14:56  

하나생명은 2일 온라인보험 브랜드 ‘하나 i Life(아이 라이프)’를 공식으로 선보였다. 30~40대를 주요 가입대상으로 보고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주요 영업채널로 삼는 브랜드다.

암보험과 정기보험 등 보장성 보험 2종을 판매한다. 암보험은 암사망 보장을 특화해 최고 20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게 설계했고 정기보험은 30세 남자, 50세 만기, 1억원 보장 기준 월 1만1000원에 가입할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별도 설계사 수수료가 없어 보험료가 저렴하다. 홈페이지(ilife.hanalife.co.kr)를 통해 직접 가입할 수 있다.

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