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겨울 시즌 업데이트 'MIB' 전격 공개!

입력 2014-12-18 21:03   수정 2014-12-19 08:07

<p>㈜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인 'MIB(Maplestory Ice and Burn) : 코드네임 해동(이하 MIB)'을 전격 공개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MIB'는 최근 메이플스토리 월드 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열혈용사(기존유저)'가 '냉동용사(휴면/신규유저)'를 도와 성장을 이끄는 해동 프로젝트로, 두 유저가 함께 사냥을 하거나 특정 목표를 달성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두 유저가 '절친'을 맺은 상태에서 '냉동용사'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1레벨을 상승시켜주는 '폭풍 성장의 비약'을 지급하고, 사냥 시 파티에 '냉동용사' 가 많을수록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열혈용사'가 '냉동용사'에게 '열혈용사의 기운' 스킬을 사용하면 '얼음 뾰로롱 기관차 의자', '순백의 주문서 10%', '긍정의 혼돈 주문서 50%'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냉동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타플래닛'에 신규 게임인 '싸워라! 전설의 귀환'이 추가된다. '싸워라! 전설의 귀환'은 동등한 조건에서 유저들이 펼치는 3대3 대전모드로, 몬스터를 사냥해 성장하고 다양한 지형지물을 활용하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넥슨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신규 유저를 위해 1월 15일까지 '버닝 캐릭터'를 생성하면 100레벨에 도달할 때까지 1레벨 성장할 때마다 2레벨이 추가되는 혜택을 주고, 특별 펫 지급과 더불어 100레벨 달성 시 사용할 수 있는 '블랙장비' 5종을 제공한다.

20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순백의 주문서 100%', '산타복', '황금망치 100%'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만 메이플포인트', '마네킹', '트윙클 스파 패키지', '나는야 럭키가이 훈장', '타일런트 망토 선물 세트'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1월 14일까지 매일 특정 목표를 달성하면 인정되는 출석에 따라 '스페셜 에디셔널 잠재능력 부여 스크롤', '에픽잠재능력 주문서 50%', 'MIB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겨울 업데이트의 홍보를 위해 특별 제작한 TV광고를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한다. TV광고에는 남성그룹 '지오디'의 박준형과 개그맨 장동민이 각각 '냉동용사'를 상징하는 요원 'ICE'와 '열혈용사'를 상징하는 요원 'BURN'으로 출연, 'BURN'의 도움으로 과거에 잘나갔던 'ICE'가 다시 특급요원이 되는 연기를 펼친다.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겨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메이플스토리', '블록버스터:블랙헤븐' 재미있다!
'메이플스토리', '블랙헤븐'의 3막(ACT3) 나왔다!
'메이플스토리: 블랙헤븐', '레지스탕스' 직업군 개편!
[지스타] '메이플스토리2' 신규 시네마틱 영상 최초 공개
'메이플스토리: 블랙헤븐', 최종 결말 다룬 5,6막 나왔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