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헌터', 안드로이드와 iOS 출시! 전 세계로 나간다!

입력 2014-12-24 12:21   수정 2014-12-26 09:43

<p>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의 자체 모바일게임 '레이드헌터'가 안드로이드 ∙ iOS버전의 글로벌 출시를 알리며 해외 진출을 본격화했다.

'레이드헌터'는 200여 종 이상의 무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신개념 소울웨폰 컬렉션 게임으로, 동∙서양을 넘나드는 상상초월 무기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선보이는 '레이드헌터'는 2D 그래픽과 3D 전투의 절묘한 조합과 더불어 실시간 진행되는 대전투 레이드를 통해 전체 유저와 경쟁 및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달 27일 '레이드헌터'의 안드로이드 오픈을 시작으로 지난 19일에는 iOS 론칭까지 무사히 마쳤다.

레이드헌터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raidhunter2014)에서는 실시간으로 게임 정보 및 무기 소식 등이 올라오고 있으며, '좋아요'를 누르면 무기 뽑기 티켓 5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25일(목)부터 안드로이드 유저 모두를 대상으로 총 합산 2500레벨 달성 시 10,000골드를, 2700레벨 달성 시 스태미너 포션 3개와 소울 포션 3개를 증정하고, 3000레벨 달성 시 뽑기 티켓 2매를 지급한다.

iOS 유저들을 위한 레벨 달성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먼저 총 합산 1500레벨 달성 시10,000만 골드를 지급하고, 1700레벨 달성 시 스태미너 포션 3개와 소울포션 3개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2000레벨 달성 시 뽑기 티켓 2매를 선물한다. 더불어 안드로이드, iOS 유저 모두에게 스태미너 회복 확률이 상승하는 일요일 이벤트 효과가 적용된다.

와이디온라인은 '론칭 기념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며'이번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을 만나게 된 '레이드헌터'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YD, '레이드헌터 for Kakao', 베일 벗은 무기 수집 끝판왕!
웨폰 컬렉션 TCG '레이드헌터 for Kakao' 사전등록하세요
YD, 무기수집 끝판왕 '레이드헌터', 세상의 모든 무기를 가져라
YD, '레이드헌터' 정식 출시, 무기수집의 정점을 찍어보자
YD, 확 바뀐 '레이드헌터' 시즌3을 즐겨보세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