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지구, 마지막 브랜드 '현대힐스테이트…' 5000만원…폭풍반응

입력 2015-01-08 11:20  

현대건설은 마곡지구 마곡역 역세권에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의 마지막 잔여물량을 특별 공급 중이다.

지난해 9월 16.1대1의 높은 경쟁률로 최단기 완판을 기록했던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의 이번 잔여 물량은 미계약분과 부적격 계약 해지분, 회사보유분 등 ‘알짜배기’ 마지막 물량이라는 것.

마곡지구 유일의 명품 브랜드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현대건설의 탄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투자 안전성이 뛰어나고 공사 지연 가능성도 없어 특히 처음 투자하는 새내기 투자자들과 해외 투자자들에게 폭풍 인기다.

분양가는 한 호실당 1억 6,000만원~1억 6,400만원대(VAT포함)이며, 융자를 받아 임대시 초기비용 5,000여만 원 선이면 매입이 가능하다. 계약금 10%만 내면 입주 시까지 들어가는 비용은 없다.

탁 트인 조망권과 프라이버시 극대화를 위해 3개 동으로 분리해 ‘ㅡ ㅡ ㅡ’형태로 설계한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지하 6층~지상 15층, 3개 동, 총 899실의 8차선 대로를 접하고 있는 보기 드문 대단지 규모다.


단지 서향편엔 신세계 복합쇼핑몰과 이마트, 강서구청과 강서세무서, 출입구관리소 등이 입주하는 행정복합타운이 위치해있다. 남측 방향 약 450m엔 여의도공원 2배 넓이 보타닉파크가 있으며, 지난달 23일 4조원 투자로 착공식을 했던 ‘LG사이언스파크’를 접해있다. 뛰어난 입지여건을 두루 갖췄다는 게 현지 부동산중개업소 설명이다.

분양을 받으려면 반드시 신청금 입금 후 동·호수를 배정받은 후 방문 계약을 체결하면 된다.(미계약시 자동해지 환불처리) 접수는 대표전화 1661-6735로 하면 된다.

“특별공급 투자자들은 호실을 미리 확보하고 혼선을 막기 위해 반드시 대표전화 1661-6735의 번호를 이용하는 것이 최선책"이라는 게 현대건설 특별공급팀 차성우 분양담당 과장의 당부다. 대표전화 1661-6735

■ 입주민의 안전성과 편의성 모두 갖춰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설계에도 남다른 신경을 썼다. 공간효율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입식화장대, 인출 식 식탁을 및 소형 가전소물장(기능성 오븐, 인출식 밥솥장) 등을 설치했다. 또 냉동냉장고와 드럼세탁기, 기능성 오븐 등은 빌트인 제품으로 설치된다. 천장형 팬코일 유니트(지역냉방시스템)도 제공된다.

건물들이 밀집해 창밖이 답답한 다른 오피스텔들과 달리 앞·뒤 조망이 탁 트여 쾌적함을 더한다. 특히 단지가 마곡지구를 가로지르는 녹지축 안에 들어서기 때문에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이고 탁 트인 조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녹지축은 중앙공원과 각 거점공원들을 연결하는 3.5km의 산책로로 활용된다.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에너지절감시스템과 보안시스템도 모두 잘 갖춰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오피스텔에는 입주민들의 관리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이코노미시스템’을 적용했다. ‘이코노미시스템’에는 태양광발전시스템, 지하주차장 LED 조명 제어시스템’ 등이 포함됐다.

또 각 가정의 에너지 절감을 위하여 대기전력 차단시스템, 일괄소등스위치, 실별 온도 제어시스템 등도 마련했다. 이 오피스텔은 보안도 철저하게 신경 썼다. 불필요한 외부인의 출입을 막고 입주민들의 안전을 도모하기 위해 차량 번호 인식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동 출입현관 및 엘레베이터, 지하주차장 등에 CCTV를 설치해 보안을 강화했다.

이곳 마곡지구는 연이은 개발 호재들로 지가상승률이 지속적으로 높아 대한민국 최고의 투자처로 꼽힌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