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부, LoL '제드' 챔피언 북미 최강자는?

입력 2015-01-09 23:03   수정 2015-01-10 05:50

<p>지난해 북미 최고의 '리븐' 소환사를 선발한 데 이어 올해는 쉐도우 닌자 '제드'의 최강자를 가리는 자선 리그가 진행된다.

프리미엄 이스포츠 네트워크 아주부에서는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불우이웃 성금을 모금하기 위해 북미에서 '리그오브레전드'의 자선 리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선 리그는 '리그오브레전드'에 등장하는 '쉐도우 닌자'의 북미 챔피언을 선발하는 경기로, 일반 시청자들은 경기를 보면서 'Extra Life'와 같은 유명 자선 단체에 기부를 진행할 수 있다.

현재 LMQ의 미드 라이너 'Xiaoweixiao', 제드 애호가인 'Evertan', 리신의 장인이라 불리는 'Nathaniel Bee', 울라프로 유명한 'NintendudeX' 등과 PRO팀의 'Yusui', 'KeithMcBrief', 그리고 'Xiaolan', 'LOD', Altrum 등이 리그의 출전을 확정지었다.

지난해 북미 최고의 '리븐' 소환사를 선발하는 대회의 성공으로 올해도 진행되는 이번 리그는 32명의 챌린저와 마스터 등급의 플레이어들이 일대일 경기를 통해 자웅을 겨루게 된다.

아주부는 이번 리그를 통해 모금된 성금의 30%, 20%, 10%를 각각 1등, 2등, 3등의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며,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RP(게임머니), 스페셜 스킨은 물론 북미, 유럽, 한국 등에서 열리는 프로 리그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안 샤프(Ian Sharpe) 아주부 CEO는 '지난해 성공적인 자선 리그로 인해 올해도 리그오브레전드와 함께 하는 기부 활동을 기획, 진행하게 되었다'며 '연말연시 불우한 이웃들과 함께하고 나눌 수 있는 기쁨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하는 행사인만큼 시청자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북미 최고의 '제드' 소환사를 가리는 이번 자선 리그는 국내시간 11일 오전 6시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리그 홈페이지(Azubu's Best Zed NA Hub Page)와 아주부TV(http://www.azubu.tv/Azubu)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핫] 롤드컵 결승, 올해도 또 한국-중국이 만났네
SPOTV, '액션토너먼트 2015 윈터' 드디어 개막!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8강 개막
2015 LoL 챔피언스 코리아 '아주부TV'에서 즐기자!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