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최대 규모 결혼박람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입력 2015-01-10 09:00  

10~11일 SETEC전시장서 열려… 최신 트렌드의 고품격 웨딩상품 총 망라




1등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2015년 첫 번째 웨딩박람회를 국내 최대 규모로 화려하게 개막한다.

제25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1월 10일, 11일 이틀간 STEC전시장에서 열린다. 최신 트렌드의 고품격 웨딩 상품을 만날 수 있고, 웨딩패키지, 한복, 웨딩홀, 신혼여행, 예복, 예물 등을 최고의 할인 혜택으로 서비스받을 수 있다. 더불어 행사 당일에는 예비부부 참관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웨딩앤의 결혼박람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1시간 마다 진행되는 경품증정 이벤트는 올해에서 이어진다. 루이비통, 샤넬, 몽블랑 등의 명품과 예복 맞춤권, 신혼여행 상품권, 바디 트레이닝 회원권 등의 푸짐한 선물이 1시간 마다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국내외 최고 브랜드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한 자리에 모아 직접 입어보고, 레드카펫에서 촬영할 수 있는 피팅 행사와 가장 트렌디한 웨딩 메이크업&헤어를 시연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국내 최초로 영상 스튜디오를 도입, 영상시연을 통해 리허설 촬영의 정석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부스를 방문하거나 웨딩홀 상담만 받아도 선물이 쏟아진다. 웨딩홀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3개 이상의 스티커를 받으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고, 부스에 방문해 퍼즐을 채우면 마스크시트, 연극 할인권, 웨딩잡지를 비롯해 전기오븐, 그릴, 세라믹냄비, 칼블럭, 토스트기, 무선전기포트, 다리미, 인형, 바디 트레이닝 체험권, 웨딩체크리스트, 동부 케어서비스 등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스티커를 모아서 빙고게임을 완성하면 셀프와인과 핸드크림을, 명함 추첨 행사를 통해 깜짝선물을, 선착순 100쌍에게 최신 셀카봉을 증정한다.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알뜰한 혼수장만을 위한 특별혜택도 마련돼 있다. 신혼여행 패키지를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해서 제공하고, 예물 최대 25%, 한복 최대 40%까지 할인된 혜택으로 준비하고 있다. 하이마트와 제휴를 맺어 금액대별 추가 포인트를 증정하고, 신혼가전을 품목별로 특가에 공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혼여행길의 안전보장을 위해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 가입까지 마련돼 있다.

웨딩앤 관계자는 "2015년의 문을 여는 첫 번째 결혼박람회인 만큼 웨딩홀부터 시작해 신혼여행, 혼수까지 모든 것을 총 망라한 최고의 혜택으로 박람회를 풍성하게 채웠다"며 "많은 예비부부들이 방문해서 자사가 준비한 결혼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