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wn of war', 상반된 콘셉트의 캐릭터 원화 2종 공개!

입력 2015-02-05 13:50   수정 2015-02-05 21:41

<p>㈜게임에이드는 자사가 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그리스 신화 RPG 'Dawn of war(이하 던 오브 워)'의 캐릭터 원화 2종을 금일(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판타지 '던 오브 워'는 고대 그리스 신화를 소재로 삼은 수려한 배경과 판타지 대작을 읽는 듯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이 돋보이는 모바일 RPG로, 플레이 진행 중 어려운 부분을 도움받을 수 있는 '가디언 시스템'과 슬라이드 모션을 통한 회피 동작 시전 등으로 손맛을 한층 강화시킨 조작법이 게이머들 사이에서 특히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던 오브 워'가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는 빛과 어둠을 상징하는 '성기사'와 '마검사' 2종으로, 프로모션 영상 속 모델 2명이 코스튬 한 직업이다.

순백의 '성기사'는 연약해 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캐릭터 중 가장 단단한 방어력을 자랑하는 직업으로, 화려한 스킬을 보유한 창 계열의 무기를 사용, 딜과 탱이 모두 가능하여, 보편적으로 유骸湧?가장 많은 선택하는 직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보랏빛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마검사'는 치명적인 공격력과 재빠른 민첩성으로 양손 단검을 사용한다. 하지만, 방어력이 약하고 세밀한 조작이 필요해 고단 유저에게 적합하며, 스타일리시한 플레이를 지향하는 유저들에게 추천한다.

'던 오브 워'는 이와 함께 2월 5일(목)까지 '캐릭터 인기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플레이 스토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며, 이 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로 유저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PM은 '던 오브 워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보내주시는 분들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캐릭터 원화 2종을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현재 진행 중인 CBT에서 내어주신 의견들을 꼼꼼히 확인하여 개선준비를 하고 있으니 게임에이드의 야심작 던 오브 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던 오브 워'는 오는 6일(금) 오후 4시까지 정식 서비스를 앞둔 최종 CBT를 진행하며, 9일(월)까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던 오브 워'의 CBT 및 사전등록 이벤트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ade.dawn.gpcbt), 특별 페이지(http://gameade.phps.kr/dow/prepromotion/index.php)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de.dawnofwar)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f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Dawn of war', 대표이미지 및 BI를 통해 첫 공개!
그리스 신화 'Dawn of war', 배경 원화 2종 공개!
게임에이드 'Dawn of war', 웅장한 티저 영상 공개!
'Dawn of war', 23일부터 사전등록 돌입! 선물도 푸짐!
'Dawn of war',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상품 빵빵!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