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가 되고싶어', CBT 성황리 종료!

입력 2015-02-16 11:42   수정 2015-02-16 17:23

<p>㈜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VIP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 이용자 1만 명을 대상으로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VIP 테스트를 7일 간 156시간 동안 진행했다. 이번 테스트는 당초 계획보다 신청자가 대거 몰렸고, 85% 라는 높은 잔존율을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공식 카페에 3천 개가 넘는 후기가 올라오는 등 테스트 참가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특히, 이용자들은 보드게임과 RPG의 요소를 결합한 게임성과 완성도 높은 2D 그래픽에 높은 점수를 줬다. 이뿐만 아니라, 팬 아트, 팬픽(소설) 등이 게시글로 꾸준히 올라오고 있어,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캐릭터성이 성공적으로 어필된 것으로 보인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용자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에 힘입어 '소환사가 되고싶어 어워즈' 이벤트를 깜짝 진행한다.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진화를 가장 많이 한 이용자에게는 '찰스다윈 상', 파티 구성을 잘 한 이용자에게는 '파티플래너 상' 등 재치 있고 재미있는 시상식으로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 오인근 팀장은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과 응원 덕분에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할 수 있었다. 보내주신 의견 잘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엔트리브소프트의 신작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MMORPG 트릭스터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RPG와 보드게임의 재미요소가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이다.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엔트리브 '소환사가 되고싶어', CBT테스터 모집!
엔트리브 '소환사가 되고싶어', 게임 내용 전격 공개!
'소환사가 되고싶어', CBT 오늘부터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료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언론사최초] 중국 증권사 애널리스트 특별초청! 중국 주식투자 강연회 무료접수!!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