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503/2015030572487_01.9664796.1.jpg)
또한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는 영국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패션 브랜드인 탑샵(topshop)으로 유통 채널을 넓혔다. 영국 런던의 탑샵 매장에서 스텔라스포츠 라인을 판매하는 등 20대 초반 여성들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스텔라 맥카트니는 "아디다스 스텔라스포츠는 젊고 활동적이며, 생기 있고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여성들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다"며 "'퍼포먼스 팝'이란 콘셉트로 디자인했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