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차수요 풍부한 수익형 부동산 주목

입력 2015-03-05 10:51  

천안시청 앞 '불당 아름채'




초저금리 기조로 수익형 부동산으로 눈을 돌리는 투자자들이 많다. 그중 눈길을 끄는 곳은 금번 2월에 준공분양(후분양)을 개시한 천안 불당동의 불당아름채가 있다.

불당아름채에서는 안정적인 임대수익 보장과 풍부한 임대 수요에 따른 ‘선임대 후분양’, ‘상가 임대수익보장’, ‘넓은 복도의 호텔식 오피스텔’,‘테라스형 공동주택’ 등 많은 수식어가 붙는다.

선임대 후분양은 건물을 짓는 시행사가 분양 전 세입자 및 임차인을 유치하여 입주 계약 후 분양을 함께하는 형태를 말한다. 투자자의 입장에선 예상수익을 미리 알아볼 수도 있고 임대가 들어온 상가를 직접 확인하며 투자할 수 있어 위험부담이나 수익성을 판단할 수 있는 미래 보장형 투자 상품이며 1년 동안 임대수익을 보장(차액부분 추가 지급)하여 추가적인 수익을 판단해 볼 수 있는 매우 메리트 있는 상품이라고 볼 수 있다.

불당아름채는 최근 불당불패 신화를 기록중인 천안 아신 신도시(탕정택지개발지구) 바로 건너편 불당동 중심상업지구에 있다.
주변 입지 환경을 보면 천안IC, 천안종합터미널,KTX 천안아산역, 아산 전철역,천안시청,불당주민센터,천안종합운동장,삼성디스플레이사업장,갤러리아 백화점,이마트등이 반경 5km안에 있어 편리한 교통과 생활인프라 환경이 조성된 최적의 입지라 볼 수 있다.

아울러 불당동 주변에는 주로 작은 평형의 원룸, 도시형 생활 주택만 있는데 반해 원룸, 투룸, 투베이 등 다양한 타입(전용 면적 33㎡~59.9㎡)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세대 간 벽체를 ALC 블럭에 석고보드를 양 옆 두 겹으로 대어 층간 소음과 세대간 소음을 최소화, 천장고도 2.5m로 주변의 오피스텔과 차별화했다.

불당아름채는 지하 2층, 지상 9층 건물로 이뤄졌고, 지하 1, 2층은 주차장, 지상 1, 2층은 상가, 3~6층은 오피스텔, 9층은 테라스가 있는 공동주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준공허가가 완료된 상태로 현장을 보고 즉시 입주할 수 있다.

금번 준공과 더불어 선착순 호실 분양 중에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분양상담 : 041-522-9700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