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신금호역 1분 거리 '신금호파크자이' 4월 분양

입력 2015-03-09 11:48  

서울 지하철 5호선 신금호역 도보 1분 거리
교통, 자연환경, 주변 편익시설 등 삼박자 갖춘 노른자 입지
일반분양 공급 물량 전층 고르게 분포



[ 김하나 기자 ]GS건설은 강남과 강북을 연결하는 서울 교통의 요충지인 성동구 금호동에 총 1156가구 규모의 신금호파크자이를 오는 4월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금호13구역을 재개발하여 공급되는 신금호파크자이는 지하 3층~지상 21층의 아파트 10개동 규모다. 총 1156가구 중 84가구가 일반분양을 통해 공급될 예정이다. 전용면적은 59~114㎡까지 다양하다. 1~20층까지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

단지는 신금호파크자이는 지하철 5호선 신금호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종로, 명동, 광화문 등 도심으로 쉽게 이동 할 수 있다. 지하철 5·6호선 환승역인 청구역과 지하철3호선 금호역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차량을 이용한 교통여건도 양호하다. 강변북로와 동부간선도로를 통해 서울 각지 및 주변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동호대교와 성수대교 등을 이용하면 강남으로 바로 연결된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사립초교 중에서 명문학교인 동산초교와 사업지가 바로 접해 있다. 嶺?막?무학중, 금호여중, 광희중, 한양사대부고, 무학여고 등 초,중,고교 학교들이 밀집되어 있다. 동국대와 한양대, 숭의여대 등 주요대학교들이 가깝고 강남 학원가 접근성도 양호해 학구열이 높은 맹모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신금호파크자이가 들어서는 금호동은 금호자이1차(2012년 입주, 497가구), 금호자이2차(2012년 7월 입주, 403가구)와 더불어 향후 약 2000여 가구의 자이브랜드타운으로 형성될 전망이다.

신병철 GS건 설 신금호파크자이 분양소장은 “신금호파크자이는 기존 자이타운과 함께 금호동 일대의 新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브랜드타운 내의 아파트들은 인지도가 높고 대표성을 지니는 경우가 많아 향후 프리미엄도 예상된다” 고 전망했다.

신금호파크자이는 오는 4월 초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입주는 2016년 4월 예정이다. 1800-6500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