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는 이미 발모팩이 있었다! - 어성초보다 뛰어난 항산화팩

입력 2015-03-11 11:01  

어성초 보다 뛰어난 효과… 해외에서 더욱 주목



탈모는 더 이상 유전적인 요인으로 인해 특별한 사람에게만 발생하는 증상이 아니다. 서구화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오염된 환경, 과도한 스트레스는 현대인들의 탈모를 부추겨 이제 탈모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증상이 되었다.

이러한 탈모인구의 급증으로 인해 탈모 치료 시장도 급성장하고 있는데, 작년 한 때 한 건강 프로그램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한 '어성초'는 탈모방지와 발모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소문이나 품귀현상까지 벌어졌다.

하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탈모 제품 중 실제로 그 효과가 입증되지 않았음에도 고가에 판매가 되고 있는 불량 제품들이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발모팩 등 두피에 직접 닿은 제품은 자칫 잘못하면 두피의 손상을 가져오고, 발모 효과는 커녕 오히려 두피의 건강을 해칠 수도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당부된다.

이런 가운데 유럽 각 국에서 그 효과를 입증 받은 유럽산 발모팩 '폴텐'이 탈모인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폴텐'은 이탈리아의 제약회사가 개발한 제품으로 50년 이상의 역사와 전 세窩琯湧?대상으로 한 42여회의 임상실험을 거친 제품이다.

폴텐이 유럽산 발모팩으로 주목 받는 이유는 그 성분에 있다. 탈모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어성초, 자소엽 등의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가 되어 있는데, 어성초의 주성분인 글루타치온의 경우 녹차의 500배, 자소엽의 11배가 넘게 함유가 되어 있어 탈모 방지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트리코사카라이드라는 특허를 받은 발모성분 또한 포함이 되어 있어 단순히 증상을 지연 시키는 것이 아니라 발모 효과까지 기대 할 수 있다.

폴텐을 정식 수입하고 국내에서 유통하고 있는 포레스트 관계자는 "한국은 이제서야 탈모 방지와 발모에 항산화 성분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는 단계이지만 유럽에서는 이미 탈모 치료에 항산화 성분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오래 전 부터 연구를 해왔다"고 말하며 "세계인들을 대상으로 효과가 입증된 탈모 전용 제품이 국내 탈모 환자들에게 탈모 탈출의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포레스트가 취급하는 폴텐의 제품 및 오프라인 두피 관리 센터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은행 특판금리 잡아라!
아파트 전세가율 70%육박..수요자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이자 절감해야..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