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이스트팩 1분기 매출 전년비 35% 증가

입력 2015-04-28 13:29  

[ 한민수 기자 ] 리노스는 세계적인 스트리트 캐주얼 백 이스트팩이 급성장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스트팩의 올 1분기 매출은 인기상품 '프로바이더'의 연이은 완판 행진과 더불어 '에그웜' '피나클' '치조' 등의 신제품이 인기를 주도하며, 전년동기 대비 약 35%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리노스 패션사업본부의 백국일 이사는 "한 라인이 집중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작년과 달리 이번 S/S 신상품 전 라인이 고르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신학기 매출이 기폭제가 돼 상반기 영업실적이 큰 폭으로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이스트팩은 저가와 중고가 시장으로 양분화되는 소비 흐름에 따라 마르셀로 블론, 크리스 반아쉐, 장폴고티에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력 제품을 출시하는 등 제품 고급화 및 포트폴리오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리노스 패션사업 부문은 2009년 이스트팩을 출시, 2015년 3월31일 기준 전국 총 53개(백화점 28개, 면세점 10개, 대리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1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강??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