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이 사용한 오렌지 립 제품 무엇? 네티즌 문의 쇄도

입력 2015-05-15 15:19  


배우 하지원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 온스타일의 프로그램 ‘언니랑 고고’가 뜨거운 관심 속에 방영되고 있다.

방송의 인기와 더불어 하지원의 건강한 동안 민낯 피부, 프랑스 그라스 지역의 따뜻한 햇살과 어울리는 비비드 오렌지 립메이크업도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연예계 대표 동안 미녀인 하지원의 결점 없는 피부결을 자연스럽게 살리되 썸머 시즌 상큼한 오렌지 입술을 포인트로 준 하지원 메이크업 담당, 김활란 뮤제네프의 이영주 디자이너가 그녀의 뷰티 시크릿을 밝혔다.

이영주 디자이너는 “하지원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라는 컨셉에 맞추어 자연스럽고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리얼웨이에서 따라 하고 싶은 메이크업이 포인트”라며 “지원씨 본연의 건강한 동안 피부 결을 그대로 살리는 민낯 피부에 상큼한 오렌지 입술에 초점을 두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언니랑 고고’에서 하지원의 민낯 누드 메이크업을 완성시킨 시크릿 아이템은 무엇이었을까.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제품이라는 게 이영주 디자이너의 설명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크레마 누다’를 데이 크림 바르 듯 얇게 펴바른 후, 피부에 밀착시키면 본연의 피부 결을 그대로 살리면서 이번 시즌 베이스 트렌드인 민낯 누드 메이크업을 완성했죠. 그리고 발색력이 강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300번과 401번을 입술 안쪽에서부터 그라데이션하며 발라 틴트처럼, 립스틱처럼 다양하게 연출했습니다.”

한편,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의 하지원의 일상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지원 동안 민낯 빛난다”. “하지원 완소 꿀 피부, 메이크업 제품 궁금하다”. “오렌지 립 컬러 너무 예쁘다” 등 다채로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지원은 오는 6월 중순 첫방송 예정인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일’ (너사시) 출연을 확정 지었다. 대만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가 원작으로, 14년 간 우정을 이어온 남녀가 나이 서른에 접어들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 작품에서 이진욱과 호흡을 맞춘다.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