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저그' 한지원, 스타리그 4강 도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5-27 10:4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으로 개최하는 스베누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2015의 시즌2 8강 2주차 경기를 오는 2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8강 2주차 경기에는 한지원(CJ ENTUS_ByuL), 김도우(SK Telecom T1_Classic), 김대엽(KT Rolster_Stats), 주성욱(KT Rolster_Zest)이 출전해 마지막 남은 4강행 두 자리를 두고 격돌한다.

1경기에는 스타리그 최후의 저그 진출자인 한지원이 김도우를 상대한다. 한지원은 지난 챌린지와 16강에서 각각 이신형(SK Telecom T1_Innovation)과 이승현(KT Rolster_Life)을 연달아 꺾고 조 1위로 8강에 안착하는 등 실력과 기세 모두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특히 한지원은 지난 2014 GSL 시즌2 우승자 출신인 프로토스 선수 김도우를 맞이해 마지막 남은 저그 선수의 자존심을 살리기 위한 혈전을 예고하고 있다.

2경기도 흥미진진한 경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특히 KT Rolster에서 오랫동안 한솥밥을 먹은 김대엽과 주성욱이 한판 대결을 펼친다. 승자를 예측하기 힘든 프로토스 동족전인 것은 물론, 두 선수 모두 서로의 경기 성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 더욱 치열한 난투극이 예상된다.

한편 스포티비 게임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베누 신발을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치어풀에 메시지를 남겨 개인 SNS에 게시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제공한다.

기존에 진행하던 출석 체크와 우승 반지 이벤트도 함께 이어진다. 스타리그, 프로리그를 방문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본 이벤트에는 선착순 경품과 함께 결승전 당일 우승 반지 이벤트에 추가로 응모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10번 이상 출석 시 결승전 우승 반지 이벤트 응모권 1매를, 20번 이상 출석 시 결승전 사전 입장 및 우승 반지 응모권 2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스베누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2015 시즌2는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 (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전 경기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PC,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 아주부TV, 유튜브로도 시청할 수 있다.

<스타리그 2015 시즌2 8강 2주차>
1경기 한지원 vs 김도우
2경기 김대엽 vs 주성욱
* 모든 경기 5전3선승제로 진행



이광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junknife@naver.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