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휴양지 제주 동해안 금강산 리조트 선착순 분양!

입력 2015-06-10 11:30  


- 리조트회원권? 1년에 며칠 사용하는 현실 비쌀 필요가 없다.

- 395만원에 우리가족 평생휴가 걱정 끝.

대우건설이 시공하여 2010년 아시아경제 신문 리조트부문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동해안 고성에 위치한 금강산비치리조트에서 창사25주년 기념 회사보유분 100구좌에 대해 특별 분양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바닷가 리조트 가운데 바다와 거리가 가장 가까운 동해비치리조트는 여름휴가철이 되면 해변에서 해수욕과 바다낚시, 등산 등 각종 레포츠를 즐길수 있어 여름휴가철에 피서지로 특히 인기가 높으며 드라마 “가을동화” 촬영지로 유명한 금강산비치리조트가 거품을 뺀 특별한 가격에 분양중으로 시공사인 대우건설이 보유한 회사보유분 50구좌를 등기제로 선착순 분양을 한다.

금강산비치리조트는 소유권 이전등기를 하는 등기제 분양으로 평생 이용이가능 하며 매매 상속 증여가 가능하다.

분양가는 패밀리형 53㎡ 395만원, 스위트형 99㎡를 580만원에 165㎡ 980만원에 소유권 이전 등기를 할수 있어 타업체와 비교해 실속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품을 완전히 제거한 가격에 분양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만기 도래한 반환구좌 50구좌에 한하여 선착순 마감 한다. 더구나 선착순 30명에게는 무료 숙박권 15매 해수사우나 이용권 30매를 증정한다니 관심 가질만 하다.

또한 제주도 금강산리조트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을 위하여 제주도내 제휴된 골프장5곳을 준회원 자격으로 사용가능하고 필리핀세부 중국청도에 골프와 리조트를 회원대우로 사용할 수 있다.

회원제분양의 경우 입회 기간은 10년으로 10년후 100% 반환이 가능하고 공유제의 경우 등기를 할 수 있어 법적인 안정성을 확보 할수 있다.

금강산비치리조트는, 직영리조트인 동해 금강산비치리조트와 제주리조트 외에도 도고 나주 지리산 경주 부산 설악 덕구 등 전국 7개 지역에 리조트를 사용할수 있다.

금강산비치리조트 정회원이 되면 가입과 즉시 가족카드 5매가 발급되어 가족 친지들이 함께 연간 30일을 정회원가로 사용 할수 있고 법인 가입시에는 무기명 카드가 제공되어 사원 후생 복지로 사용 가능하다.

(주)대우건설이 시공하여 현재 성황리에 운영중에 있으며 금강산 육로 관광시 지정숙박업소로 선정되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였고 무엇보다도 위치가 동해안 고성 바닷가에 위치하여 여름휴가 시에 인기가 좋아 창을 열고 나서면 바닷가 백사장으로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분양가격의 반값으로 동해바다위에 떠있는 듯한 별장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입금 선착순으로 바닷가 객실을 우선 배정 받아서 소유권이전 등기를 할수 있다.

문의: 02)541-0113

※ 동해금강산 비치리조트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승인한 표준약관 사용과 관광진흥법상 적합한 등기제와회원제로 분양 합니다.






[강연회_무료] 선강퉁 시대,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24일_서울 여의도 개최) 접수중! 中 현지 애널리스트 초청!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