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야몬드베이,JYJ김준수와 함께 하는 섬머베이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5-07-02 10:22  

카드 결제시 할인 및 캐쉬백 제공
부산 관광객들에게 합리적 가격의 야경투어 기회 제공

부산 크루즈 요트운항사인 삼주 다이아몬드베이(대표 백승용)가 여름성수기를 맞아 8월16일까지 섬머베이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삼주 다이아몬드베이는 기간 내 KB국민카드 혹은 BC카드로 요트 승선권을 결제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주 다이아몬드베이와 KB국민카드, BC카드의 프로모션 혜택은 기간 내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삼주 다이아몬드베이가 한류스타 JYJ 김준수를 기용한 2015년 광고 런칭에 맞춰 금융권과 함께 출시된 상품으로, 체크카드의 경우 10%의 금액이 통장 환급되며 신용카드의 경우 청구서상 10% 할인 후 대금 청구로 진행된다. 다이아몬드베이 공식 홈페이지(www.diamondbay.co.kr) 또는 고객센터(1566-36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주 다이아몬드베이측은 한류스타 JYJ 김준수를 2015년 다이아몬드베이 전속모델로 기용하면서 그동안 럭셔리크루즈(메가요트)에 대해 망설였던 시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45분 주간코스를 3만원에, 환상적인 야경을 누릴 수 있는 1시간 야간코스를 4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썸머베이페스티벌’은 중복 카드 할인혜택도 제공, 파격에 파격을 더한 가격대로 부산 첫寬?관광객들을 찾는다. 특히 회사측은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갈맷길2코스’(해운대~광안리~광안대교~이기대~오륙도)를 고급 요트 위에서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삼주 다이아몬드베이의 서영인 사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가족?연인과 함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부산 바다에서 낭만적인 세일링 체험을 만끽하길 바란다. 이기대와 백운포, 오륙도로 연결되는 환상적인 기암절벽의 갈맷길을 트래킹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환상적인 야경 감상의 메가요트 승선이라는 해양관광 레저상품 기획함으로써 지역 관광산업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드는데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용호만에서 바라다 보이는 광안대교와 해운대 마린시티의 비경은 홍콩의 침사추이를 넘어, 세계적 수준의 야경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름 성수기 시즌 환상적인 야경체험을 요트 위에서 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관광상품이 탄생할 것으로 업계에서는 기대하고 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