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7개월' 한혜진, 전혜빈과 런던에서 '청순 민낯'

입력 2015-07-14 10:57   수정 2015-07-14 13:15

“드디어 올 것이 왔다!”

오늘 tvN ‘집밥 백선생’에서 전 국민의 사랑 ‘치느님’을 영접한다.

오늘(14일, 화)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의 주제는 ‘닭’. 손쉬운 재료만으로 환상적인 맛을 창조해온 백종원이 국민 외식 메뉴 1위인 닭을 가지고 어떤 요리를 탄생시킬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 방송에선 1열 종대로 늘어선 크기 별 ‘생닭 라인’ 등 그 어떤 요리 프로그램에서도 본 적 없는 기상천외한 장면이 펼쳐질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특히, 백종원은 특유의 시원시원한 솜씨로 생닭 한 마리에서 살만 발라내는 ‘닭 발골’ 모습까지 시연해 제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크기 별 쓰임새부터 부위별 손질법 등 먹기만 했을 때는 몰랐던 닭의 이모저모를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

무엇보다 오늘 방송에선 바삭한 껍질과 촉촉하게 익은 속살의 통닭 튀김과 매콤달콤한 양념의 닭갈비 등 집에서는 좀처럼 시도하기 힘든 화려한 닭 요리 퍼레이드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특히, 뼈만 발라낸 통닭 한 마리를 프라이팬에 튀기듯 구워 달콤한 간장 소스와 곁들여 먹는 일종의 ‘통닭 스테이크’ 요리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 윤상과 김구라, 박정철과 손호준 네 사람 모두가 가장 ?기대를 보였던 만큼 그 맛은 그야말로 ‘형용 불가’였다는 후문이다. 맛을 본 김구라가 “이건 진짜 조회수 많이 나올 것 같다. 이것이야말로 시대가 원하는 요리다”라고 극찬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예고편을 통해 오늘 방송의 주제가 닭 요리임을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열광적이다. 각종 게시판과 댓글을 통해 “오늘 잊지 말고 본방사수”, “이거 보고 해 먹자”, “드디어 치느님이다. 이건 무조건 봐야 한다”, “통닭 스테이크라니… 궁금해 미치겠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며 백종원 표 치킨 요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tvN ‘집밥 백선생’은 화제의 중심 백종원과 개성 만점 제자들이 함께 끄집어내는 ‘집밥’의 다양한 매력으로 매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이 평균 7.4%, 최고 8.7%로 4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고, 매회 선보인 백종원의 레시피가 네티즌 사이에 ‘따라 하기’ 열풍을 일으키며 대세 프로그램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