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아 "날더러 한국에서 안 팔리니 태국으로…"

입력 2015-07-16 00:06   수정 2016-10-27 22:49


신주아 '택시' 출연

신주아가 방송에서 남편과의 결혼에 얽힌 이야기를 풀었다.

신주아는 지난 1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태국인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과의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신주아는 "첫 만남을 갖고 좋지 않게 헤어졌다"며 "밥을 먹고 나서 차를 마시러 이동하는데 남편이 친한 친구를 불러도 되냐더니 전화를 받으러 나가서 30분 동안 돌아오지 않았다"고 밝혔다.

너무 화가 나 그냥 자리를 떠났다는 신주아는 "그런데 택시가 잡히지 않았다. 그날따라 인연인지 뭔지 통화를 하고 있는 남편을 발견했다"고 말을 이었다.

신주아는 "나를 본 남편이 끝까지 데려다줬다"며 "나중에 알고 보니 회사에 급한 일이 생겨 통화하는 중이었다"고 설명했다.

신주아는 지난해 7월 태국에서 중견 페인트 회사 JBP의 2세 경영인인 남편과 결혼했따.

통역을 둬야 했을 만큼 말이 안 통했다는 신주아는 "남편이 문자 메시지로 내게 번역을 할 필요가 없고 영어도 쓰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며 "번역은 자신이 하겠다며 곧 한국행을 약속했다"고 말했다.

신주아는 남편의 한국어로 보낸 이 문자 메시지에 감동을 받았고 "아직도 간직하고 있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이날 신주아는 "인터넷 댓글을 봤는데 내게 '돈을 보고 태국으로 갔냐'는 댓글들이 있더라"며 "돈이 있으면 뭐 하나. 날 사랑해주지 않으면 어떻게 사랑하고 만나겠나. 사랑이 첫 번째다"고 밝혔다.

이어 신주아는 "가장 속상했던 댓글은 '한국에서 안 팔리니까 태국으로 팔려가냐'는 댓글이 있었다"며 "정말 그런 게 아니었다"고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신주아, 행복하게 사는 것 같네", "신주아, 악성 댓글 속상하겠다", "신주아, 억울해서라도 예쁘게 사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