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통합소셜미디어 SSG블로그 오픈… '소통 강화' 나선다

입력 2015-08-11 07:44  


신세계그룹이 그룹의 첫 통합 소셜미디어 ‘SSG블로그 (ssgblog.com)’ 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12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는 SSG블로그는 그룹사 임직원들의 일상 속 이야기를 비롯해 최신 트렌드와 쇼핑뉴스 등을 글과 사진 및 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로 소개한다.

특히 신세계그룹 임직원들의 감동 스토리를 다룬 ‘신세계라이프’, ‘신세계피플’ 과 그룹 사보를 웹진으로 만든 ‘My Shinsegae’ 등을 통해서 고객과 임직원간의 가교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한 패션, 뷰티, 푸드, 리빙, 여행, 문화 등의 각 분야 전문가들과 임직원들이 제안하는 최신 트렌드를 집중 소개해 라이프스타일 선도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 및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서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SSG블로그는 기존 신세계그룹 홈페이지의 역할도 업그레이드 해서 맡게 된다.

그룹사별 회사 및 사업분야 소개, 중장기 계획인 비전2023과 인재상, 연혁 및 상생사례, 사회공헌활동, 친환경경영활동 등에 이르기까지 기존 그룹 홈페이지 에서 다뤘던 정보를 가장 최신의 정보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하게 된다.

신세계그룹은 SSG블로그 오픈 축하 이벤트로 삼행시 또는 빈칸채우기 백일장 응모를 통해서 총 100명의 고객을 선정하여 ‘해피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응모기간은 8월12일부터 25일까지 14일간이며 삼행시의 시제 ‘신·세·계’, ‘이·마·트’, ‘S·S·G’ 중에서 하나를 골라 삼행시를 짓고 해당 페이지에 비밀 댓글로 남기거나 신세계그룹 블로그의 이름 여섯 글자를 비밀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오픈 이벤트 당첨 상품으로 증정되는 ‘해피박스’는 신세계그룹의 대표 브랜드 중에서 피코크, SSG푸드마켓, 더라이프, 일렉트로마트, 러빙홈의 인기상품을 5만원 상당의 세트로 구성해 랜덤으로 증정한다.

박찬영 신세계그룹 커뮤니케이션총괄 부사장은 “소셜미디어가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로 각광받는 시대”라며 “SSG블로그 오픈으로 신세계그룹이 소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