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부산 로컬 브랜드 릴레이 특집 진행

입력 2015-08-17 11:32  

신세계 센텀시티는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4층 진캐쥬얼 코너에서 ‘부산 로컬브랜드 릴레이 특집’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부산 로컬브랜드 육성을 위해 마련된 이 행사는 대규모로 행사장에서 다양한 브랜드가 한꺼번에 참여하는 방식이 아닌, 일정 장소에서 육상 릴레이 경기처럼 행사기간 동안 단독이나 두가지 브랜드 정도의 소수 브랜드가 스캐쥴에 맞춰 돌아가면서 고객들에게 자신들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특집에는 부산을 대표하는 로컬브랜드의 독특한 감성과 아이덴티티로 기업형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 전략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스웰맙’의 엠블럼에는 부산을 의미하는 문어안에 런칭한 해의 숫자 ‘09’가 새겨져 있다. 부산을 대표하는 로드편집샵인 ‘발란사’에서는 아날로그 감성이 듬뿍 나는 LP판, 의류, 버킷햇, 스냅백 등 독특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눈을 즐겁게 만든다.

킬러비, 허니오쏘니 등의 부산 로컬 브랜드들은 의류, 잡화, 피규어, LP레코드, 서적, 장난감등 아기자기하고 톡톡 튀는 감각의 다양한 패션, 리빙소품 및 빈티지 상품으로 자신들만의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고객을 집객할 수 있는 인프라가 구축돼 있는 백화점과 연계해 지역에 기반을 둔 로컬브랜드의 판매활로를 넓혀주고 소상공인들을 육성하고 서로 상생함으로써 각자에게 도움을 주는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신세계 측은 밝혔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부산 로컬브랜드의 참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다양한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최대한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전력을 다하기로 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