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사가, 정식서비스 앞서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

입력 2015-09-02 17:31  

<p>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RPG '엑소스사가'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캐릭터 일러스트를 최초 공개했다.

'엑소스사가'는 인기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에 참여했던 유명 일러스트 작가 'SR'과 'Sinbaru'가 작화에 참여,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액션 연출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파티에서의 역할에 따라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3가지 클래스가 등장하며, 유저들은 '나이트', '팔라딘', '글레디에이터' 등 총 13가지의 직업을 조합해 자신만의 최강 4인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각 캐릭터들은 3개의 기본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투 진행 중 일정 수준 이상 게이지가 올라가면 수동으로 캐릭터의 고유한 액티브 스킬을 발현시켜, 호쾌한 타격감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스킬 연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본 던전인 '탐험'을 廚沌?'요일던전', '길드전', 'PvP', '레이드' 등의 다양한 모드가 마련 돼 있으며, 유저들은 각각의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들을 성장시키고 강화해나가는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이완수 부사장은 "올 6월부터 글로벌 10개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한 글로벌 소프트런칭 결과를 바탕으로 정식서비스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있다"라면서, "최선을 다해 준비한 게임인만큼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올 9월 중 진행될 '엑소스사가'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전 세계 120여개 국가를 대상으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이벤트] 모의투자대회 사상 최초 총 2억원의 경품 지급..상위 1% 하루 완성! 특별비법 무료강의 혜택!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