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앤비랩은 홈쇼핑 뷰티 전문 기업이다. 지난 7월 기존 네이쳐앤바이오에서 엔앤비랩으로 사명을 바꿨다. 엔앤비랩은 더 좋은 화장품을 연구하는 기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엔앤비랩의 대표 상품은 오일 클렌저인 맥스클리닉 반전오일이다. 2012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000억원을 돌파했다. 소비자가 가정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스파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100만명 이상이 구매해 ‘국민 클렌저’라는 수식어도 붙었다. 엔앤비랩은 매년 새로운 버전을 출시하면서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CJ오쇼핑과 홈앤쇼핑에서 3년 연속 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10초당 1병꼴로 팔리는 상품이다. 여성들이 번거로워하는 이중 세안을 한 단계로 줄인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 ?/a>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