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이중 세안 줄이는 클렌저…홈쇼핑 판매 1위

입력 2015-09-09 07:04  

엔앤비랩



엔앤비랩은 홈쇼핑 뷰티 전문 기업이다. 지난 7월 기존 네이쳐앤바이오에서 엔앤비랩으로 사명을 바꿨다. 엔앤비랩은 더 좋은 화장품을 연구하는 기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엔앤비랩의 대표 상품은 오일 클렌저인 맥스클리닉 반전오일이다. 2012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000억원을 돌파했다. 소비자가 가정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스파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100만명 이상이 구매해 ‘국민 클렌저’라는 수식어도 붙었다. 엔앤비랩은 매년 새로운 버전을 출시하면서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CJ오쇼핑과 홈앤쇼핑에서 3년 연속 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10초당 1병꼴로 팔리는 상품이다. 여성들이 번거로워하는 이중 세안을 한 단계로 줄인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a>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