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모든 것은 소중한 내 자녀가 아무 탈없이 건강하고 잘 자라주기를 바라는 부모의 소망인 것이다. 그런 점에서 보면 어린이 태아보험은 그런 부모들의 마음을 잘 반영해 주는 금융상품인 것이다.
고령 출산에 의한 선천적 기형출산이라든지 내 아이가 태어나 성인으로 성장할 때까지의 예상치 못한 질병이나 상해에 대처하는 것이 바로 어린이 태아보험이다.
태아보험은 출생 직후부터 보장받을 수 있는 유일한 “보험”으로 임신 중에 가입하여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주산기 질환, 아기의 선천이상, 저체중으로 인한 인큐베이터 비용뿐 아니라 출생 후에 질병사고에 대해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통 임신 22주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출산시 발생할 수 있는 예기치 못한 어려움과 영 ?튿藪?발생하는 각종 위험에서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는 태아 보험 가입은 태어나는 신생아들에게 큰 선물이 될 수 있다
예전의 태아 어린이 보험 가입은 주로 자녀가 성인으로 성장할 때 까지(30세) 보장을 해주는 형태가 대세였지만, 요즘처럼 낮은 출생률과 한 가구당 한 자녀 시대에서는 내 아이가 성인이 될때 까지는 물론 어른이 되어서도 평생 보험에 대한 걱정이 없도록 미리 준비를 해주는 것이 새로운 트랜드가 되었다. 어린이보험이라고 해서 어릴 때만 보장해준다는 생각은 이미 지나갔고 앞으로는 더욱 내 자녀가100세가 될 때 까지를 보장해 주는 어린이보험이 대세를 이룰 것이다.
이는 보험료와 보장 두가지 측면을 모두 만족시키는 합리적인 사고에서 시작되었는데, 태아 또는 나이가 어릴 때 어린이 태아보험을 가입하게 되면, 성인이 되었을 때 가입한 비싼 보험료가 아닌 훨씬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 역시 탄탄한 상품을 고를 수가 있다.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소중한 내 자녀를 위해 어린이보험을 가입해주면 적은 비용으로 평생 든든한 안전장치를 마련하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어린이 태아 보험 역시 금융상품이므로 소중한 내 자녀에게 맞는 어린이보험이 무엇일까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정보의 홍수시대에 어린이보험 비교전문사이트 토탈보험(www.total-bohum.co.kr)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통한 소중한 내 자녀를 위한 어린이보험을 찾아보는 것도 한 방법일 것이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