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게임 9종 추석 이벤트 연다

입력 2015-09-25 11:38  

<p>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9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에만 제공되는 이벤트 아이템을 수집하거나 접속 미션 등을 수행한 유저에게 각 게임 별 고급 아이템 및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원더5마스터즈(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는 오는 10월 2일까지 '모험'모드에서 사냥 시 100%의 확률로 이벤트 아이템 '송편'을 제공한다. 일정 수 이상 '송편'을 수집하면 이벤트 상점 '달토끼'에서 '골드' 및 '보석', '고급 장비', '영웅 소환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에 사전 안내된 시간에 접속한 유저에겐 '보석' 및 '에너지', '골드'를 제공하고, '진화재료'와 '영웅소환석'은 2배로 지급한다.

다음으로, '그랜드체이스 M(http://cafe.naver.com/grandchasem)'은 오는 9월 30일까지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이벤트 아이템 '작은/큰 주머니'를 제공한다. '작은 주머니'에서는 '젬(GEM)'과 '경험치 슬라임', '신비한 정수상자'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작은 주머니'를 재료로 제작하거나 접속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큰 주머니'에서는 '6성 카드 상자', '3성~5성 인간영웅상자', '명계의 정수' 등이 제공된다.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정수 추출 시 기존보다 더 많은 개수의 정수를 제공하며, 8일 간 연속 출석한 유저에게는 '루퍼스(5성)', '6성 장비 뽑기권', '전투 명령서'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괴리성 밀리언아서(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는 오는 10월 1일까지 추석 특별 강적 '추석형 묘묘'가 등장하며, 9월 26일부터 29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 '키라리 열쇠' 및 '치아리 열쇠'를, 추석 당일에는 크리스탈 5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끝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강철의 기사'에서는 영웅 장비 및 동료의 합성/변경 확률이 상향되고, 오후 6시에서 9시 사이에 게임을 즐긴 유저에겐 '동료 랜덤 변경권', '무기랜덤 변경권'을 지급하며, '포켓원정대'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에테르 조각' 및 PvP '명예점수'를 2배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피싱히어로 for Kakao(http://cafe.naver.com/fishingheroforkakao)'및 '블러드라인', '체인크로니클',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http://m.sdgundamggfkr.com/)'에서는 출석 체크 및 특정 시간 접속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추석 연휴 동안 더욱 재밌게 자사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각 게임 별 공식 페이지 또는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