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 '기습 허그' 엔딩씬

입력 2015-09-25 14:25  

시청자들이 황정음에 닥빙(닥치고 빙의라는 의미의 신조어)하고 있다. 지난 4회 방송 말미에 등장한 황정음(김혜진 역)과 박서준(지성준 역)의 기습 허그씬에 여심이 초토화된 것,



지난 24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조성희 극본/정대윤 연출/본팩토리 제작)의 4회에서는 혜진과 성준, 그리고 하리(고준희 분), 신혁(최시원 분) 네 남녀가 얽히고 설키며, 흥미진진한 4각 로맨스의 본격화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4회 엔딩에서 성준이 갑작스럽게 혜진을 끌어안아 시청자들의 밤잠을 설치게 했다. 이와 함께 해당 엔딩씬이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모으며, 혜진과 성준의 로맨스를 지지하는 댓글들이 줄을 이었다.



성준은 회식자리에서 술을 마신 뒤 떡실신했다. 이를 발견한 혜진과 신혁은 성준을 집으로 데려다 줬다. 그러나 혜진은 성준의 집에 자신의 휴대폰을 놓고 온 사실을 깨닫고, 다시 성준의 집에 잠입했다. 그 와중에 혜진은 어린 시절 성준과의 추억이 깃든 ‘퍼즐 액자’를 발견해 잠시 추억에 잠겼고, 때마침 잠에서 깨어난 성준에게 발각됐다.



혜진은 “뭐야 당신이 왜 여기 있어? 소리치는 성준을 발견한 뒤 깜짝 놀라 퍼즐 액자를 떨어뜨려 깨고 말았다. 그 순간 성준은 화를 냈던 것도 잠시 혜진이 깨진 유리를 밟을까 ? 혜진을 끌어당겨 품에 안았다. 성준의 ‘기습 허그’는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한방에 무너뜨리며, 그야말로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동시에 이 ‘기습 허그’가 혜진을 보호하고자 한 행동이라는 점에서, 성준의 차가운 말투와 다정한 마음씨가 강렬한 대조를 이뤄 한층 더 강렬하게 여심을 저격했다.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마지막 장면 때문에 아직도 두근두근! 이러다 날 새겠어요”, “빨리 부편이 혜진이 좋아해줬으면 좋겠다! 둘이 달달한 거 보고싶어요”, “부편 너무 멋지잖아. 예민 보스 지랄준 주제에 완전 다정해”, “영구 소장하고 싶은 장면이에요! 완전 심쿵”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이 같은 뜨거운 관심은 연일 자체최고 시청률 경신으로 이어지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는 예뻤다'는 현재 시청률 10프로에 육박하며, 첫 회 시청률의 2배가 넘는 상승세를 만들어내고 있다. 향후 이 같은 상승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허당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