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드래그레이서-헌팅존 등 무료 쿠폰 추가

입력 2015-10-15 12:04  

<p>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모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일 (15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지난 14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 모바일 레이싱 게임 '드래그레이서 for Kakao(이하 드래그레이서)',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알파테스트를 실시하는 신감각 심리전 RPG 헌팅존', 무협 RPG '검의 기억 for Kakao(이하 검의 기억)'의 무료 사전등록 쿠폰으로 쿠폰을 등록하면 게임 머니, 한정판 아이템 등 파격적 혜택을 지급한다.

먼저 네시삼십삼분의 '드래그레이서'는 핸들을 직접 조작하는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을 채택해 실감나는 손맛을 살렸으며, 자동차를 강화하고 외형을 변경하는 등 높은 자유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대일 대결부터 4인이 동시에 참여하는 실시간 추격전, 스토리 기반의 미션 모드까지 다양한 모드의 속도전을 즐길 수 있다. 쿠폰을 등록하면 한정판 클래식카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블루홀의 '헌팅존'은 장르를 한마디로 정의하기 어려운 색다른 요소들로 가득한 게임으로, 천 년간 존재해온 정체불명의 '섀도우'와 그들을 추적하는 '헌터'들의 싸움을 그린 색다른 스타일의 심리전 PvP를 내세운 RPG다. 알파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을 작성하면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을 일괄 지급하며 테스트 중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팡게임에서 서비스하는 '검의 기억'은 강화, 진계, 세공, 펫, 신수 등 다양한 성장요소를 통해 개성있는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쿠폰을 등록하면 '호화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대륙', '고스트', '난투', '원더5마스터즈',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프렌즈팝', '뮤오리진',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언리쉬드', '대항해시대5'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p>

온라인뉴스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toc@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