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 신작 '아쿠아팡팡', 사전예약 20만 돌파

입력 2015-10-22 16:06  



<p>
㈜구름컴퍼니(대표 전상현, 임학진)는 22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캐주얼 게임 '아쿠아팡팡 for Kakao'의 사전예약자 수가 20만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아쿠아팡팡 for Kakao'는 깜찍한 그래픽과 쉬운 플레이, 그리고 빼어난 타격감으로 전세계 4억명이 즐긴 원조 슈팅 게임이다. 지난 10월 13일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사전예약 매체를 대폭 확장한 바 있으며 21일 오후 9시 기준으로 예약자수 총 20만명을 돌파하여 출시 이후 순항을 예고하고 있다.

이 날 함께 공개한 게임 소개 영상도 좋은 반응을 모으고 있다. (영상보기: https://youtu.be/MbapcrfpyeQ)일반적인 게임 소개 영상과는 달리 직장 생활에서의 공감대를 유머러스하게 녹여내었으며, 공개 이후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지에서 "우리 회사 상사랑 똑같다", "나도 저렇게 스트뭣보?날려 버리고 싶다"며 공감을 표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프로젝트 총괄 이준 팀장은 "출시 이전부터 너무나 많은 성원을 보내 주시어 감사할 따름이다"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게임을 선보여 드리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겜셔틀, 캐시슬라이드, 모비, 코드뱅크, 게임팻 등 로컬 마켓과 유명 사전예약 앱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은 출시 후 게임에 접속하면 1만 금화와 함께 귀여운 카카오 스티콘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하늘을 나는 로봇 물고기 '에어 스위머', 코엑스 아쿠아리움 3인 입장권,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 중이다.

'아쿠아팡팡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quapp)와 구름컴퍼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gurumcompany)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