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지스타 2015 부스 조감도 및 행사일정 공개

입력 2015-11-10 12:07  

<p>점유율 95%의 넘버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5 B2C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헝그리앱이 공개한 부스 조감도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지스타 행사장에 그대로 가져온다'는 콘셉트로 유저들이 부스 안에서 다른 게이머들과 자유롭게 게임 이야기를 나누고, 게임 방송을 즐기고, 다양한 공연을 보고, 풍성한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같은 일체형 체험 부스를 구현하기 위해 헝그리앱은 사전 등록 어플 1위 '모비'와 95% 점유율의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게임 전문 케이블 방송 '헝그리앱TV', 놀기만 해도 상품을 지급하는 '헝앱샵' 이상 네 가지 존을 운영한다. 이 같은 B2C 부스는 검은색 및 흰색 바탕에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줘 '헝그리앱'의 정체성을 그대로 표현했으며, 각기 다른 네 개의 전시 공간은 벽면에 육각형을 활용해 콘텐츠 간 일체성을 강조했다.

특히, 헝그리앱 부스 내의 특설 스테이지에서는 지스타 기간 동안 이은혜, 최별이, 은빈, 천보영 등 최고 인기를 자랑하는 12명의 부스 모델이 청순, 발랄, 상큼, 섹시 콘셉트로 하루 2회씩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인기 코스프레팀 CSL의 코스프레 쇼와 총 상금 500만원 규모의 아마추어 코스프레 대회, 비보잉팀 퓨전엠씨의 비보잉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했다.

부스 방문자에게는 국제 게임 전시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특별 게임 쿠폰북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헝그리앱에서 제작한 특별 쿠폰북에는 '레이븐', '엔젤스톤', '서머너즈 워', '원드러너', '괴리성 밀리언아서', '원더5마스터즈' 등 최신 인기 게임 160여 개의 무료 쿠폰이 수록되었다. 쿠폰은 총 500만원 상당으로 지스타 방문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이 예상된다.

헝그리앱TV에서는 '엔젤스톤' 헝그리앱 특별 토너먼트와 '월드오브탱크 블리츠' 지스타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먼저, 총 상금 700만원이 걸린 '엔젤스톤' 헝그리앱 특별 토너먼트는 치열한 예선을 거쳐 4강에 진출한 네 팀이 3대3 PvP 대결을 펼치며, 오는 14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월드오브탱크 블리츠' 지스타 특집 방송에서는 '월탱 블리츠 퀴즈'와 '메시지 빨리 보내기', '내가 제일 잘 나가'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유저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월드오브탱크 블리츠' 지스타 특집 방송은 오는 15일(일) 낮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지스타 특집 방송은 현장 관람 및 케이블 방송 및 인터넷 방송 '헝그리앱TV'를 통해서 생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하다.</p>

온라인뉴스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toc@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饅?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