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PC방에서 액션 MMORPG '데카론' 만난다

입력 2015-11-26 15:52  

<p>웹젠(대표 김태영, company.webzen.co.kr)이 자사 가맹 PC방에서 MMORPG '데카론'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했다.

웹젠은 데카론프로젝트(대표 김영구)와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의 PC방 사업 제휴를 맺고 오늘(11월26일)부터 전국 1만 2천여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카론'은 2005년 서비스를 시작해 국내 누적 회원 약 420만 명, 전세계 50여개국에 약 2,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스테디셀링 온라인 MMORPG다. 회원들은 가상의 대륙 '트리에스테'를 배경으로 총 7개 클래스의 12가지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캐릭터 별 30여개의 특색있는 스킬과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호쾌한 타격감의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액션 요소를 극대화시키는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바탕으로, 최대 4개의 파티가 서로 협동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고 최종 승자를 가리는 '데드프론트', 전 서버의 회원들이 모여 대규모 진영 PVP전을 펼치는 'DK스퀘어' 등 개인이나 팀 단위로 다양한 게이머 간 대결(PVP, Player versus Playe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로 오늘(11월26일)부터 웹젠 PC방에서 '데카론'을 즐기는 PC방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웹젠 PC방에서 '데카론'에 접속하면 캐릭터 공격력을 7% 상승시켜주는 '전용 버프'가 적용되며, 캐릭터 육성 지원과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아이템인 '전능의 성수'를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사냥 시 3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고, '워프'와 '귀환', 그리고 '창고', '잡화상점' 등 회원들의 사용빈도가 높은 게임메뉴를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전능의 성수'는 게임 접속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웹젠 PC방에서는 게임 내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인 '무한대전2'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PC방 무한대전2'에 접속할 수 있다.

'PC방 무한대전2'에서는 높은 경험치와 상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존의 '무한대전2'보다 한층 쉽게 더 높은 경험치와 전용 포인트를 보상받을 수 있다. 해당 던전은 하루 세 번 자유롭게 접속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일정 시간마다 지급되는 PC방 전용 화폐 'DK골드메달'을 사용하면 동명의 일반 아이템보다 높은 성능의 '포스', '헬파이론 무기상자' 등 PC방 전용 아이템을 다수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웹젠 PC방은 전국 1만 2천여개 PC방 가맹점의 영업망을 바탕으로 MMORPG, FPS, RTS 등 총 24개의 게임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들과 PC방 서비스 제휴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젠의 PC방 퍼블리싱 사업 또는 서비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http://pcbang.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퍼블리싱 담당자 메일 (pcbang@webzen.co.kr)을 통해 사업제안과 문의가 가능하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