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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한경닷컴 콤파스뉴스=이승현 기자] LG화학이 공식 기업 홈페이지를 새단장 하고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선다.</p>
<p>12일 LG화학은 변화하는 인터넷 환경 및 모바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홈페이지 개편의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p>
<p>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LG화학은 고객 편의성 개선을 위해 초기 화면에 노출되는 메뉴를 company, product, recruit 등 3개 메뉴로 단순화하고, 500여 페이지에 달하는 하위 페이지 전체를 직관적이고 심플한 컨셉으로 신규 제작해 반영했다.</p>
<p>특히 제품 소개 페이지를 중점 개선해 제품별 다양한 사진과 용도, 용어 등 관련 정보를 대폭 보강하는 한편, 이미지 중심의 디자인을 전면에 배치하는 파격적인 시도를 통해 '읽는' 홈페이지에서 '보는' 홈페이지로 전체적인 컨셉을 전환했다.</p>
<p>이와 함께 모바일 홈페이지의 컨텐츠도 대폭 강화해,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접속 가능한 페이지를 개편 이 전 대비 3배 증가한 90페이지로 늘리고, 메뉴 디자인도 모바일 전용으로 신규 개발해 적용했다.</p>
<p>이번 개편과 관련해 LG화학 관계자는 "화학산업의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춘 사용자경험(UX, User Experience)을 강화한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구축했다"고 말했다.</p>
<p>현재 LG화학 홈페이지는 PC에서는 한국어,영어,중국어로 접속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에서는 한국어,영어로 접속이 가능하다.</p>
이승현 한경닷컴 QOMPASS뉴스 기자 shlee4308@asiaee.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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