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증권사 오린아 연구원은 "지난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각각 18.1%와 18.0% 늘어난 1493억원과 171억원을 달성할 것"이라며 "이는 국내 화장품 부문을 비롯한 기존 고객사 및 홈쇼핑 히트 제품 런칭 브랜드들의 매출 호조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는 글로벌 신규 고객사의 물량 역시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외형 성장과 수익성 개선이 모두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북경 법인의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70.2%와 23.7% 늘어난 98억원과 1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오 연구원은 분석했다. 중국 생산설비(Capa) 증설의 경우 기존 300억원 규모에서 1500억원 규모로 증설이 완료, 올해 2분기부터 본격 가동이 시작될 것이란 설명이다.
이에 따라 북경법인의 연간 매출액은 전년 대비 64.5% 증가한 61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오 연구원은 판단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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