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콜센터 상담사 예술 힐링 프로그램 도입

입력 2016-09-22 14:59   수정 2016-09-22 15:05

한화생명은 금융권에서는 처음으로 감정노동자인 서울콜센터 상담사들을 위해 예술을 통한 치유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해피 아트콜’을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댄스·미술·뮤지컬 등 3가지 예술 장르를 체험하는 형식으로 연말까지 진행된다. 한화생명은 만족도 조사 등을 거쳐 대전과 부산콜센터 등으로 확대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박신영 기자 nyusos@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