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순신 기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6 고객중심 경영혁신 콘퍼런스’(사진)가 8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렸다. 경제인 2500여명이 참석해 ‘도전과 변화(challenge&change)’를 주제로 한국 기업이 직면한 도전 과제에 대해 논의했다.
고객만족(CS) 전략과 실천 등 주제발표와 더불어 CS콘테스트&페스티벌, 대학생 대상 마케팅 멘토링 강의 등 참여형 행사도 함께 열렸다.
김순신 기자 soonsin2@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순신 기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6 고객중심 경영혁신 콘퍼런스’(사진)가 8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렸다. 경제인 2500여명이 참석해 ‘도전과 변화(challenge&change)’를 주제로 한국 기업이 직면한 도전 과제에 대해 논의했다.
고객만족(CS) 전략과 실천 등 주제발표와 더불어 CS콘테스트&페스티벌, 대학생 대상 마케팅 멘토링 강의 등 참여형 행사도 함께 열렸다.
김순신 기자 soonsin2@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