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이스타항공에 '찾아가는 서비스' 개시

입력 2017-06-14 10:26  

문제 생기기 전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로 업계 차별화
여름철 성수기 앞둔 항공업계 시작으로 서비스 확대 시행



무선통신업체 KT파워텔이 고객사인 이스타항공에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를 14일부터 시행한다.

KT파워텔의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는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선제적으로 고객을 방문하는 BS(Before Service)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소모품 교환, 단말 클리닝 등을 미리 제공하게 된다. 이스타항공은 롱텀에볼루션(LTE) 무전기 '라져(RADGER)'의 점검을 현장에서 직접 받게 된다.

이스타항공은 '라져'를 활용한 무선통신망을 통해 전국 공항 및 사무실을 연결하는 등 지휘·통제 및 안전 관리를 하고 있다.

김소현 한경닷컴 기자 ks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