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4년째 1위…코웨이 정수기 부문

입력 2017-07-11 18:07   수정 2017-07-12 05:51

[ 조아란 기자 ]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시행한 ‘2017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정수기 부문이 생긴 2014년 이후 계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국가고객만족도는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가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이를 지수화한 것이다. 지속적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혁신한 게 고객만족도를 높인 비결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웨이는 지난달 물과 얼음, 탄산수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AIS)정수기를 선보였다. 지난 5월부터는 모바일을 통해 제품 점검 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는 ‘코디 온 서비스’, 렌털 고객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주요 위생 부품을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조아란 기자 arch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