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이미용가전 슈퍼브랜드 위크' 오픈…최대 25% 즉시할인

입력 2017-12-05 14:23  


드라이어, 고데기, 매직기, 피부관리기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이미용 가전제품 총집합
로켓배송 즉시할인관, 브랜드관 구분해 고객들 원하는 상품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어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국내외 유명 이미용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 곳에 모은 ‘이미용가전 슈퍼브랜드 위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집에서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미용, 헤어, 피부관리 등 이미용 가전제품 200여종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로켓배송 즉시할인관’에서는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구매 즉시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해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드라이어/에어브러쉬의 경우 최대 25% 즉시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고데기/매직기, 면도기/제모기는 최대 20%, 피부/몸매 관리기는 제품에 따라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관’을 통해 인기 브랜드별 대표상품을 한 눈에 찾아 볼 수도 있다. 이 곳에서는 필립스, 브라운, 파나소닉, 바비리스, 비달사순, 유닉스, JMW, 한일전자 등 총 8개 국내외 유명 이미용 가전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항공모터 원리인 ‘BLDC’모터를 장착해 강력한 바람세기를 자랑하는 ‘JMW BLDC 항공모터 드라이기(1500W)’를 5만10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수염을 잘 잡아내는V자 형태의 면도날과 면도망으로 매끈한 면도가 가능한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시리즈’를 25만원대에 구매가능 하다.

또 자체 통풍구를 포함한 디자인으로 건조한 모발부터 젖은 모발까지 윤기있는 헤어 연출이 가능한 ‘비달사순 토르말린 세라믹 컬링아이롱’을 2만6000원대에, 모발 손상 걱정없이 24시간 지속되는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바비리스 프로 스팀 미라컬 고데기’를 14만3000원대에,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난 한일전자 파테크 드라이기를 2만 60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한 스타일링을 통해 외모를 가꾸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사용법이 쉽고 휴대가 간편한 이미용 가전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인기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