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엄마-아이 브랜드 '리카앤'을 가족용으로 확장

입력 2018-01-04 17:19   수정 2018-01-04 17:38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엄마와 아이의 커플 아이템인 ‘리카앤(lika&)’을 가족용으로 확장한다고 4일 밝혔다. 리카앤은 한세드림의 북유럽풍 브랜드인 모이몰른에서 내놓고 있다. 쉽게 말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입는 같은 디자인의 커플룩을 떠올리면 된다.

김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사업부장은 “육아에 참여하는 아빠가 늘면서 아빠도 함께 입고 사용할 수 있는 가족용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온 가족 구성원이 연계되는 아이템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세드림은 올 상반기에 우산, 타월, 양말, 앞치마, 테이블 매트, 가방 등 50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대는 9900원부터 3만5000원까지 다양하다.

조아란 기자 arch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6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