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사진 오른쪽) 경기지사는 1일 이선명 신임 경기관광공사 사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경기관광공사 사장 경기관광공사는 1일 이선명 신임사장이 공식 취임했다고 발표했다. 이 신임사장은 경기관광공사의 제7대 사장이다.
이 신임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세계유일 분단국가로서 남북분단의 최접점에 있는 DMZ를 세계적인 생태관광지로 격상시켜 평화통일을 지향하는 관광지역으로 특성화시켜 나가겠다<i>"</i>고 강조했다.
이어 <i>"</i>역사와 전통이 살아 숨쉬는 경기도를 첨단산업이 융복합하는 실감형 정보로 접근할 수 있도록 미래형 첨단관광정보서비스 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 사장은 △대한민국관광의 ‘경기중심시대 선도’라는 비전과 함께 △제4차 산업혁명 연계한 관광문화 진흥 △국제 MICE산업을 연계한 관광수익 창출 등을 핵심전략으로 제시했다.
이 사장은 1982년 MBC 보도국 공채기자를 시작으로 SBS 보도국 사회부장, SBS 뉴스텍 대표이사를 역임하는 등 33년 동안 방송사에 종사한 정통 방송언론인 출신으로 국립 인천대학교 겸임교수,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등을 역임했고 현재 한국방송기자클럽(BJC) 부회장을 맡고 있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