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이 22일 비즈니스 파트너와 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공정거래 의지를 다지는 ‘동반성장 CEO 포럼’을 개최했다.
서울 관악구 SK텔레콤 보라매사옥에서 열린 ‘동반성장 CEO 포럼’에는 SK텔레콤 사업부문을 대표하는 임원들과 170 여 비즈니스 파트너 대표들이 참석했다. SK텔레콤은 5G(세대), AI(인공지능), IoT(사물인터넷) 등 주요 전략 방향을 설명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정거래 협약서’에 서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SK텔레콤은 매년 말 우수 비즈니스 파트너를 선정하는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를 진행했다. 올해에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같은 눈높이에서 대표 임원 간에 진솔하게 소통하다는 의미에서 연초부터 개최하게 됐다.
이번 포럼에는 SK브로드밴드 · SK플래닛 등 SK ICT 패밀리사의 비즈니스 파트너들도 대거 초대됐다. SK텔레콤은 올해부터 SK ICT 패밀리사의 비즈니스 파트너까지 동반성장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비즈니스 파트너의 건실한 성장을 위해 기술 노하우 공유, 자금 및 인재 채용 지원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동섭 SK텔레콤 SCM그룹장은 "비즈니스 파트너가 올해 사업을 준비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포럼을 구성했다"며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해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건전한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