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의 향기] 한섬 수입의류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 해외 브랜드와 손잡고 '단독상품' 출시

입력 2018-04-08 16:30  

佛 미카엘라 버거와 '자수 놓은 청재킷'
日 튀에몽 트레져와 '티셔츠·크로스백'
伊 지미 루스와 발랄한 패턴의 '티셔츠'

'톰 10주년 캡슐컬렉션'도 함께 선보여
블랙&화이트 콘셉트로 남녀노소 어울려



[ 민지혜 기자 ] 한섬의 수입의류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가 해외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와 협업한 단독 상품을 대거 선보였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자사 수입의류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 안에 입점해 있는 해외 브랜드 10개와 협업해 34개 아이템으로 구성한 ‘10 컬래버레이션(협업) 컬렉션’을 최근 출시했다.

주요 브랜드로는 손뜨개질 디자인으로 유명해지면서 파리 르봉마르셰, 바니스 뉴욕, 도쿄 이세탄 등 유명 백화점과 편집숍 30여 곳에 매장을 운영 중인 프랑스 브랜드 ‘미카엘라 버거’를 꼽을 수 있다. 이 브랜드 제품으로는 자수를 수놓은 청재킷이 유명하다.


또 고급 진주와 크리스털 소재를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일본 패션 브랜드 ‘튀에몽 트레져’는 티셔츠와 크로스백이 대표 상품이다. 발랄해 보이는 패턴과 자수 기법을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이 강점인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지미 루스’의 티셔츠도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한섬은 미국 풋볼 티셔츠에서 영감을 받아 스트리트 패션과 스포츠웨어를 결합한 새로운 카테고리를 표방하는 프랑스 브랜드 ‘레스 아티스트’, 브랜드 고유의 입술 디자인 등 팝아트적인 화려한 프린트로 주목받고 있는 영국 브랜드 ‘마커스 루퍼’, 국내에서 할머니 인형 ‘백참’ 액세서리로 유명한 일본 브랜드 ‘뮤베일’ 등과도 협업했다.

한섬은 톰그레이하운드 10주년을 기념해 ‘펀 앤 팝’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에 맞춰 자체 개발한 62개 제품군인 ‘톰 10주년 캡슐컬렉션’도 함께 선보였다 ‘블랙&화이트’를 주제로 남성 여성 아동 모두가 입을 수 있는 티셔츠, 튤(망사) 디테일이 강조된 드레스와 스커트 등 의류를 출시했다. 진주를 포인트로 단 신발, 물방울무늬와 레이스 소재 등을 활용한 양말 등 잡화류도 내놨다.

한섬 관계자는 “톰그레이하운드의 독특한 감성을 살린 다양한 협업 제품들”이라며 “톰 10주년 캡슐컬렉션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등 전국 13개 백화점과 도산공원 플래그십스토어, 더한섬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