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두유
삼육식품의 대표 브랜드 ‘삼육두유’는 혁신을 거듭하면서 국내 두유 업계를 이끌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980년대 국내 최초로 파우치 삼육두유 생산을 시작으로 2003년 ‘검은참깨 두유’, ‘검은콩 두유’, ‘검은콩 칼슘두유’를 출시했다. 검정색 포장을 금기시하는 식품 업계의 관행을 깨고 블랙 푸드 열풍을 일으켰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삼육두유는 미국, 중국, 베트남 등에서도 품질을 인정받아 총 22개국에서 지속적으로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삼육식품은 자체 조사를 통해 베트남시장에 진출한 한국 두유 제품 중 삼육두유가 약 90%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삼육식품 관계자는 “삼육두유 브랜드가 한국과 중국 시장을 넘어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며 “‘고소한 미숫가루’, ‘고소한 아몬드’, ‘국산 검은콩 두유’ 등 두유 제품을 더욱 세분화해 각국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