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릴레오' 김세정, '하지원'이란 인생멘토를 얻어갑니다

입력 2018-08-27 09:16   수정 2018-08-27 09:17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하지원이 김세정에게 진심 어린 조언과 위로를 건네며 ‘인생 멘토’로
등극,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했다.

하지원은 26일 방송된 tvN 화성 탐사 예능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7회에서 갑작스럽게 멘탈이 무너진 김세정을 따뜻하게 챙기며 든든한 인생 선배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기상 악화로 모든 EVA(야외 탐사 활동)이 취소되며 고립된 상황에서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던 중 김세정이 눈물을 보이자, “너는 어린데도 누굴 그렇게 챙기려고 하니”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낸 것.

많은 것을 짊어지려는 김세정의 모습이 자신의 예전 모습과 닮았다고 느낀 하지원은 “내려 놓아도 돼”라며 김세정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넨 터.

이후 MDRS 196기 크루들에게 도착한 가족들의 깜짝 편지에 깊게 공감하던 하지원은 자신의 ‘멘토’이자 ‘대 선배’ 안성기의 등장에 눈물을 글썽이다, 엄마의 영상 편지로 인해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김세정을 따뜻하게 감싸주며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한동안 어깨를 들썩이던 김세정을 가만히 달래주던 하지원은 “처음엔 나이보다 너무 어른스러워서 깜짝 놀랐는데, 이제야 또래의 모습 같아 보기 좋다”며, “어리광부려도 돼”라는 말과 함께 김세정에게 따뜻한 포옹을 건넸다.

“쉴 때 서울 가서 언니에게 연락해, 술 사줄게”라고 분위기를 누그러트린 후, 김세정과 말 없이 태양계 그리기에 열중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도 뭉클한 눈물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하지원은 크루들과의 속마음 고백에서 “첫째 날, 둘째 날은 계속 눈물이 쏟아질 것 같았다”며 심리적으로 힘들었던 상황을 담담하게 고백하다가도, 고립 상황에 멘탈이 흔들린 김병만과 김세정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김세정과 자신의 비슷한 모습을 발견하고, 그들만의 교감을 이루는 장면에서는 더할 나위 없는 묵직한 감동을 안기며, ‘인생 선배’로서의 특별함을 더했다.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8회는 9월 2일(일) 오후 4시 40분 전파를 탄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