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3金 리스크’ 대응 전략 … 제2회 한경닷컴 CEO포럼
한경닷컴은 26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들의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중소기업 3金(세금, 임금, 자금) 리스크 시대, 기업 운영전략’을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일본기업 전문가인 오태헌 경희사이버대 교수가 ‘일본 강소 기업의 경쟁 원천과 사례’를 주제로 특강을 한다.
제2회 한경닷컴 CEO포럼은 △세금 : 가지급금 해결 실전 사례(주범종 절세전략연구원 세무사) △임금 : 최저임금제 및 52시간 근무제의 기업 운영 방안(김태용 대일노무법인 노무사) △자금 : 금융 불확실성 시대, 정책금융 활용 방안(이용수 중소기업진흥공단 자금운용팀장) 순으로 진행된다.

한경닷컴 CEO포럼은 중소기업 최고경영자들과 각 분야 전문가들이 최신 경영 지식을 교환하고 토론하는 마당이다. 글로벌 경쟁 시대를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임직원들에게 정부 지원정책, 절세 및 상속 방안, 국내외 경영 트렌드 등의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한경경영지원단 공동 주관, 삼성생명 후원
올 1월25일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열린 제1회 2019 한경닷컴 CEO 포럼에는 200여 명의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3회 CEO포럼은 5월 중순 열릴 예정이다.
한경닷컴 CEO포럼에 참가하려면, 한경닷컴 신청 페이지에서 등록하거나 마케팅본부(02-3277-9812)로 문의하면 된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관련뉴스








